두산동아, 기말고사 대비 모바일 무료 특강 서비스

두산동아㈜(대표 성낙양)의 초·중등 온라인학습사이트 에듀클럽(http://www.educlub.com)이 1주일 앞으로 다가온 기말고사를 대비할 수 있는 모바일 무료 특강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듀클럽은 1학기 기말고사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단원별 핵심 정리 강좌를 휴대폰에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오는 7월 중순까지 제공한다.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번 특강은 동영상 서비스가 제공되는 모든 휴대폰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며 사회, 과학, 영어 등 세 과목에 걸쳐 제공된다.

모바일 특강은 중1학년부터 3학년까지 총 32강좌가 무료로 제공되며, 사회· 과학은 학년별로 3∼4 강좌를, 영어는 공통으로 12 강좌를 다운받아 볼 수 있다.
강좌는 약 20분 정도의 분량으로, 짧은 시간에 단원별 중요 내용을 학습할 수 있어 기말고사 준비로 바쁜 학생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태진 팀장은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 휴대폰으로도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어 기말고사 준비로 바쁜 학생들이 쉬는 시간을 활용해 틈틈이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모바일 무료 특강은 두산동아 에듀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으며, 에듀클럽 사이트 내 1학기 기말고사 특강 페이지 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noja@fnnews.com노정용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