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마케팅특집]

GS샵,여름방학 맞이 학습교재 집중 편성

GS샵은 이번 여름방학 자녀들의 학습 능력 향상을 도와 줄 교재들을 대거 선보인다.

오는 7월 1∼23일 마련된 ‘여름 방학 막강 베스트 10 특집전’은 여름방학 동안 학습 능력을 올릴 수 있는 교육 상품들과 컴퓨터를 집중 편성했다.

1일 오전 8시10분과 오후 8시10분에는 ‘시공 초등 필독서 120권 세트’를 방송한다. 초등학생들의 책읽는 재미와 문제 이해력, 어휘력 등을 키워주는 시공사 도서 총 120권으로 구성된다.

로알드 달, 재클린 윌슨 등 세계적인 거장의 작품과 안데르센상, 독일 문학상 등을 받은 작품들이 포함됐다. 42만9000원에 방송 중 자동주문 시 3만원을 할인해 준다.

아이들의 영어 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영어 동화도 선보인다. 7월 3일 오전 10시15분부터 판매하는 ‘노부영 베스트’는 ‘노래 부르는 영어동화’의 줄임말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어 그림책을 엄선해 노래가 포함된 오디오 CD와 함께 제공하는 유아용 영어 교재다.

‘곰 사냥을 떠나자’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등 이미 국내에 번역돼 아이들에게 친숙한 그림책과 에릭칼, 에드엠벌리, 오드리우드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화작가들의 명작들을 원서 그대로 볼 수 있다.


7월 7일 오전 8시50분, 오후 8시10분에는 ‘웅진 초등창작 필독선’을 편성했다.

초등학교 저학년생들이 처음 겪는 학교생활에 대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켜 주며 상상력도 길러준다. 당일 구매고객에게 한국사 10권을 특별 증정한다.

/cgapc@fnnews.com최갑천기자

■사진설명=노부영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