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주요 매스컴 채용동향 및 취업설명회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은 기자, 아나운서, 광고기획자 등 대한민국 매스컴 관련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주요 매스컴 채용동향에 대한 취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미디어잡'과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며,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 그리고 명품 이벤트 카페인 '디아만떼'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8회째 맞이하고 있는 미디어잡 매스컴 취업설명회는 매번 수천명의 특강 신청자 및 참석자들과 함께하며 매스컴분야의 최대 취업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언론고시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이 매년 유익한 정보들을 얻기위해 기다리고 있는 행사다.

이번 특강에서는 KBS미디어 이호근 아나운서와 경기방송 김혜미 아나운서가 행사를 진행하며, 국내최고의 광고기획자인 제일기획 김홍탁 마스터의 강연을 시작으로, 슈퍼스타K 등의 프로그램을 연출한 CJ E&M 신형관 PD, MBC 남극의 눈물, 불만제로를 연출한 김재영 PD, SBS 김주희 아나운서의 생생한 현장 및 취업성공 스토리에 대한 현업인 특강과 주요언론사 현직기자의 언론고시 준비법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