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한정판매

선데이토즈는 7일부터 17일까지 '애니팡' 인형, 케익, 컵케익, 사탕 등으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다.

또 애니팡은 업데이트로 봄을 테마 배경화면이 적용되며, 출석부에서 매일 출석 시 지급되는 코인 아이템이 200 코인씩 추가 된다.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기념으로 '애니팡'의 모든 사용자는 8일간 애니팡 8가지 캐릭터가 보내는 하트를 '메시지 함'에서 받을 수 있다. 하트 옆 '구경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 브랜드샵 > 애니팡'으로 바로 연결돼 선물세트를 구입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는 애니팡 달콤세트, 머핀세트, 하트세트 등이며, 각 세트에는 최근 출시 2주만에 5000여개 이상 판매된 히트상품인 캐릭터 인형이 포함됐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밸런타인데이 전에 출시된 인형이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에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게임에서 하트를 보냈던 사람에게 하트 선물 상자 속 캐릭터 인형과 사탕을 선물해,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니팡 캐릭터 상품은 1300k, 롯데마트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온·오프라인 대형 서점 및 대형 유통점과 팬시 전문점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