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개최

교육기업 청담러닝은 '제1회 청담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의 미션은 자신의 꿈과 재능, 관심, 경험 등 자신만의 스토리를 포스터, 사진, 그림 등 뿐 만이 아니라 뮤직비디오, 단편 영상물 등의 동영상으로 제작해 '나'를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초등학교 4학년 생부터 중학교 3학년생까지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15일부터 청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 마감은 7월 10일까지다. 개인 또는 2~4인 팀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대표작은 오는 8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청소년 특별활동 엑스포'에 참가하여 작품을 전시,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청담러닝은 참여 학생 중 100명을 추첨해 로봇과학자로 유명한 데니스 홍 교수 저서 '로봇다빈치, 꿈을 설계하다'를 증정한다. 대상 1팀에게는 상패 및 장학금 50만원과 갤럭시 노트 8인치가 부상으로 수여되며 최우수상 4팀, 우수상 4팀, 장려상 12팀, 네티즌상 4팀에는 장학금 및 문화상품권, 갤럭시 노트, 추천도서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kiduk@fnnews.com 김기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