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첫인상..첫느낌] 아티스트리 ‘유스 익스텐드 울트라 리프팅 크림’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0.09 17:00

수정 2014.11.01 14:40

[첫인상..첫느낌] 아티스트리 ‘유스 익스텐드 울트라 리프팅 크림’

부쩍 건조해진 날씨와 바쁜 일상에 탄력을 잃어 처진 피부와 늘어난 모공이 신경 쓰이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찾았다.

상당한 노화가 진행됐거나 노화 속도가 빠른 여성들에게는 일반적인 안티에이징보다 피부 나이를 낮추는 다운에이징 스킨케어가 절실하다.

아티스트리의 '유스 익스텐드 울트라 리프팅 크림'은 이 같은 여성들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지속하도록 피부 교정을 도와준다. 이 제품에 함유된 '레드 캐비어 컨센트레이트'는 축적된 피부 손상을 클렌징해 본래의 얼굴 광채를 되살리는 '마이크로 클렌징'과 탄력 잃은 피부의 교정을 돕는 '마이크로 리빌딩' 효과를 낸다. 또 손상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인도의 관목 '윈터 체리' 추출물도 함유돼 칙칙해 보이는 피부에 광채가 나도록 한다.

얼굴의 깊은 주름 및 눈가의 표정 주름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의 느낌으로 서서히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손상된 피부의 흔적을 지우고, 피부 속을 강화해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완성하도록 돕는다.


실제 크림 제형의 '유스 익스텐드 울트라 리프팅 크림'을 1주일 이상 사용했을 때 칙칙했던 안색이 맑아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가 탱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해당 제품을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전날보다 확연히 안색이 맑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루 종일 건조한 일상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했다. 50mL용량 제품 가격은 12만원.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