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몰, 다이나믹 보컬마이크 ‘Turner TD52n’ 출시


선명한 음색 구현한 음향기기… 비보이그룹 T.I.P crew 김기헌 모델 발탁

국내 최대 마이크 쇼핑몰 마이크몰(www.mikemall.com)이 Turner TD52 마이크 출시 10주년 기념으로 업그레이드 모델인 ‘Turner TD52n’을 선보였다.

Turner TD52n은 보컬용, 공연용 핸드형 마이크로, 뛰어난 감도와 선명한 음색, 고음 해상력과 탄탄한 중저음을 출력하는 다이나믹 마이크다. 보컬뿐만 아니라 노래방, 컴퓨터 레코딩, 강의용 등 다방면으로 사용 가능하다.

기존 Turner TD52에 비해 Turner TD52n은 그립감이 뛰어나며, 국내 유니트 기술이 집약된 효과적인 유니트 설계로 주변음, 파열음, 숨소리 등의 파핑 노이즈를 최대한 감소시켜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따라서 비보이와 같이 다이나믹한 환경에서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공연 도중 마이크를 떨어뜨릴 가능성이 높은 다이나믹한 공연 환경에서도 Turner TD52n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는 Turner 마이크의 특징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적극적인 A/S 와 보증정책 역시 Turner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는 요인이다.

마이크몰 관계자는 “Turner TD52은 열악한 한국 마이크의 제작 환경을 극복하고 10년간 세계적인 마이크 브랜드들과 함께 국내 보컬 다이나믹 마이크 시장에서 당당히 경쟁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대한민국의 소리 기술력을 집약시킨 마이크몰의 Turner TD52n의 출시가 침체되어 있는 국내 마이크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놓고 우리의 소리를 세계에 알리는데 선도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마이크몰은 Turner TD52 출시 10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시장에만 안주하지 않고 세계적인 마이크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면서 세계적인 비보이 그룹 T.I.P crew 소속이자 비보이(B-boy) 세계 챔피언인 김기헌을 모델로 내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