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첫인상..첫느낌] 라비다 링클 솔루션 넥크림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1.13 17:08

수정 2013.11.13 17:08

[첫인상..첫느낌] 라비다 링클 솔루션 넥크림

'얼굴 나이는 속여도 목 나이는 숨길 수 없다'는 말이 있을 만큼 목 피부는 예민하고 관리하기가 어렵다.

목 피부는 눈가와 마찬가지로 피지 분비가 적어 쉽게 건조해지고 피부를 지지하는 근육이 약해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 또 최근 스마트폰 사용으로 장시간 고개 숙인 자세를 유지해 목주름 등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생활 습관이 늘고 있다.

코리아나의 '라비다 링클 솔루션 넥크림(사진)'은 이 같은 여성들의 처진 목피부와 주름을 케어해 아름다운 목선으로 되돌려주는 목 전용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라비다 링클 솔루션 넥크림'은 천연 기능성 소재인 우방자 추출물과 노니열매를 함유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주고 엘라스틴 분해를 억제해 탄력을 잃고 주름이 늘어나는 목 피부의 당화현상을 방지하는데 뛰어나다. 또 실키샤인 콤플렉스 성분(니아신아마이드 성분)은 멜라닌 색소 이동을 억제해 피부를 뽀얗게 만드는 포토샵 효과로 마치 실크 스카프를 두른 듯한 촉감을 자랑한다.
피부 수분력을 증가시키며 목 주름 결을 메워 한층 젊어 보이고 반짝반짝 빛나는 제형이 특징이다.

실제 '라비다 링클 솔루션 넥크림'을 지난 한 달간 사용했을 때 목 피부에 수분감이 돌아 칙칙함은 사라지고 한결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투명한 크림 제형의 해당 제품을 바르고 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쫀득한 제형의 크림 성분이 빠르게 흡수돼 매끄러운 촉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50mL 용량 제품 가격은 6만원대.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