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올란도 캠퍼 패키지 출시

한국지엠은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캠핑 아이템을 적용한 쉐보레 올란도 캠퍼 패키지의 출시에 앞서 오는 27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탄탄한 주행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실용적인 적재공간으로 고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패밀리카 시장을 압도하고 있는 올란도는 적재 용량을 대폭 늘릴 수 있는 루프 유틸리티 바를 비롯, 다이내믹한 디자인 아이템을 적용한 캠퍼 패키지를 새로 선보이며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공략한다.

쉐보레 올란도 캠퍼 패키지에 적용된 유틸리티 바는 올란도에 기본으로 장착된 루프랙과 통합 설계돼 루프 박스, 루프 캐리어, 스키 캐리어 등 다양한 형태의 야외활동 장비를 손쉽고 효율적으로 탑재해 차량의 적재 용량을 대폭 향상시켰다.


또한 캠퍼 패키지는 2014년형 올란도에 새롭게 적용된 18인치 블랙 포인트 알로이 휠을 채택하고, 측면부 벨트 라인을 따라 D 필러까지 뻗은 하키 스틱 형상의 스페셜 데칼 및 공기역학까지 고려한 스포일러를 적용해 한층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국지엠 상품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실용성을 극대화한 유틸리티 바와 이에 걸맞는 감각적인 디자인 업그레이드로 상품성을 높인 캠퍼 패키지를 통해 캠핑을 비롯한 사계절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께 큰 만족을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쉐보레 올란도 캠퍼 패키지의 가격(자동변속기 기준)은 디젤 모델 2858만원, LPGi모델 2628만원이다.

ironman17@fnnews.com 김병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