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FHI코리아, 버블컬 봉고데기로 여심 공략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5.12 16:07

수정 2014.10.27 23:49

FHI코리아, 버블컬 봉고데기로 여심 공략

FHI코리아는 자연스러운 버블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독특한 모양의 FHI히트(FHIHEAT)버블컬 봉고데기를 출시해 여심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FHIHEAT는 전문 헤어디자이너용 스타일링 기기 전문업체로 2010년 뉴욕 인스타일 등 세계적인 패션전문지로부터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바 있다. 두바이의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 을 비롯 국내의 유수 호텔에서도 사용되는 등 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FHIKOREA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봉고데기 '버블컬'은 기존의 헤어스타일링기들과는 차별화된 봉 모양으로 지난 달 말 첫 선을 보였다. 기존의 둥근 봉고데기로 원하는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하기 쉽지 않았던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고안됐다. 특허기술이 적용된 굴곡있는 몸체를 이용하여 일자형 봉고데기로는 구현할 수 없는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컬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반적인 봉고데기를 이용한 웨이브는 컬을 만들기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기계로 찍어낸 듯한 원형 컬만 만들 수 있었던 것에 비해 버블컬은 몸체의 굴곡으로 굵고 가는 웨이브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FN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1℃ 단위의 온도 변화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80~210℃의 폭넓은 온도 조절 범위와 5℃ 단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스위치덕분에 모발의 상태에 따라 맞춤형 온도를 적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 짧은 고정클립을 장착해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열로 인한 안전 사고에 대비해 쿨팁과 안전스탠드, 자동 전원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FHI코리아, 버블컬 봉고데기로 여심 공략

사용법은 몸체에 달려있는 짧은 고정클립을 이용해 머리 끝부분을 고정시킨 뒤 쿨팁과 손잡이를 이용해 웨이브를 만들고 싶은 부분까지 돌려서 감아준다.
이후 약 5~10초 정도 뒤 풀어주면 자연스러운 물결 웨이브가 완성된다.

FHIHEAT 버블컬은 온라인 쇼핑몰과 FHIKOREA 홈페이지(www.fhikorea.com)에서 판매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2-703-7710으로 문의하면 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