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대기업 R&D 비즈니스 수요 넘쳐나는 역세권 호텔 마곡 루체브릿지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1 10:00

수정 2014.10.23 01:02

발산역 30m, 김포공항 10분, 인천공항 30분대 최고 입지

레지던스 호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높은 수익성과 안정적인 수요에 대한 기대로 전국 레지던스 호텔의 열기로 뜨거워지고 있다. 그 중 서울의 마곡지구가 특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마곡을 찾는 비즈니스 수요와 서울을 찾는 1천만 관광객

마곡지구가 주목 받는 이유는 바로 마곡을 찾은 글로벌 비즈니스 수요와 서울을 찾는 1,000만 외국인 관광객 수요 때문이다.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은 지난 2013년 이미 1,000만을 넘어섰고, 중화권 관광객의 지속적인 증가로 호텔 수요도 매년 늘어나고 있다. 여기에 대표적인 기업도시인 마곡지구를 찾는 해외바이어와 연구원 수요까지 더해진다면 마곡지구의 호텔 수요는 가히 폭발적이라 할 수 있다.

때문에 마곡지구는 LG그룹 계열사가 들어서는 LG사이언스파크와 롯데, 코오롱, 이랜드 등 대기업은 물론 대형 연구 단지를 찾는 해외바이어와 연구원 수요로 공실에 대한 우려가 없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공급과잉인 제주도의 레지던스 호텔과 오피스텔과 비교해 투자가치가 더 높다고 전문가들은 밝혔다.

세계와 서울을 잇는 글로벌 호텔 최고의 입지, 마곡 루체브릿지 호텔

이러한 우수한 투자환경 속에서 주목 받는 호텔이 마곡지구 B10-2블럭에 선보이는 마곡 루체브릿지 호텔이다. 지하 5층 지상 14층 규모로 5개 타입 총 209실로 선보이는 마곡 루체브릿지 호텔은 발산역 30m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마곡지구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로 손꼽힌다.

발산역 30m, 김포공항 10분, 인천공항 30분대의 빠른 접근성

마곡 루체브릿지 호텔이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는 뛰어난 접근성이다. 지하철 5호선 발산역이 30m거리에 자리하고 있고 김포공항과 10분 거리다. 서울과 세계를 잇는 관문인 인천공항이 30분대에 자리하고 있어 외국인 관광객이 머물기에 더 없이 좋은 위치다. 서울의 유명 관광 코스 중 하나인 강남과 가로수길은 물론 홍대와 신촌, 명동과 남대문 시장과도 가깝다.

고품격 호텔 서비스와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

고급호텔 수준의 프런트 데스크와 각종 서비스는 물론 비즈니스를 위한 전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룸메이드 서비스, 세탁 서비스, 통역 및 관광안내 서비스까지 더해져 호텔로서써 더 없이 편리하다.

전문운영사가 확정돼 객실 및 고객 관리를 대행함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약속한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기 분양과 계약금 10%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로 투자 안전성까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현재 마곡 루체브릿지 호텔은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325 에이스빌딩 1층에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문의전화: 02-3661-0440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