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마곡지구 알짜 입지 저렴한 분양가 ‘마곡 스카이 오피스텔’ 9월 분양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5 10:00

수정 2014.09.05 10:00

서울의 신 업무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강서구 마곡지구에 스카이종합건설이 시행하고 ㈜유일산업개발이 책임시공하여 공급하는 “마곡 스카이 오피스텔”이 9월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할 예정이다.

“마곡 스카이 오피스텔”은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마곡지구 C14-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0층, 1개 동, 168실 규모로 공급된다. 스카이 오피스텔은 전 실 모두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17A㎡(120실), 17B㎡(36실) 30㎡(12실) 총 3개타입의 다양한 면적으로 공급돼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서울 마곡지구는 상암의 6.5배, 여의도의 1.5배 규모로 서울의 마지막 핵심 개발지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LG사이언스파크(LG전자, LG화학 등 LG그룹 계열사 11개 연구소)를 비롯해 코오롱 컨소시엄, 롯데 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신세계, S-OIL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57개 기업체 입주가 확정됐으며, 이에 따라 향후 상주인구 약 15만 명, 유동인구 약 40만 명의 대형 업무지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오피스텔 투자의 메카, 마곡지구 미래가치를 누리는 “마곡 스카이 오피스텔”

“마곡 스카이 오피스텔”은 지하철 9호선 양천항교역과 도보 3분 거래 내에 있는 역세권 오피스텔로 5호선 발산역과 개통예정에 있는 공항철도까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지하철역을 이용해 강남까지 강남 30분대, 여의도 10분대, 김포공항 8분대면 도달이 가능하다. 지하철뿐만 아니라 도로교통 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올림픽대로까지 차량으로 1분(직선거리 1km)이면 도달가능하며 강변북로 및 인천공항고속도로의 진입이 매우 수월해 서울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한다.

또한 마곡 스카이 오피스텔은 인근에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명품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인근에 그랜드마트, NC백화점,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등이 위치해 있으며, 강서우체국, KT, 이랜드, 코오롱, LG사이언스파크 등의 업무시설과도 매우 가까운 “직주근접”의 입지이다. 그에 따라 투자와 임대사업에 중요한 풍부한 배후수요(향후 40만여명의 임대수요 예상)가 강점이며, 이 외에도 2017년 개원 예정인 이화의료원과 이화여대의대 등 등촌택지의 교육인프라의 수요유입도 예상되는 만큼 앞으로 가치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마곡지구에 위치한 여의도 2배 규모의 녹지공원인 “보타닉파크”와도 가까워 쾌적한문화 휴식 공간으로 각광 받고 있어 마곡지구 내 오피스텔 중 최적의 주거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는 평이다.

소형 규모답지 않은 다양한 특화설계 도입해 주거 만족도 UP

“마곡 스카이 오피스텔”은 168실의 소형 오피스텔임에도 다른 경쟁 오피스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특화설계가 도입돼 주거 만족도가 높을 전망이다. 마곡지구 내 오피스텔 중에서 가장 높은 “3.3m의 높은 층고”를 자랑하며, 채광 및 통풍, 환기를 극대화한 2.7m규모의 “초대형 버라이어티 창호”를 설치해 오피스텔에 쾌적함을 더했다.

직장인 수요가 많은 마곡지구에 공급되는 오피스텔답게 스카이 오피스텔은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실수요자를 배려한 세심한 설계를 선보였다.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공개된 주방을 깔끔하게 열고 닫을 수 있게 설계된 ‘히든키친’과 ‘대형 매직스윙테이블’, ‘전자동 빨래건조대’, ‘드럼세탁기’, ‘청결비데’ 등을 풀옵션으로 제공하며, 높은 천정고를 활용한 상부 알파수납장 등 공간활용도를 높인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세대 내부뿐만 아니라 입주민을 위한 쾌적한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각 층에 휴게공간을 마련하여 런닝머신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편의 기구가 비치되며, 오피스텔 2층에는 “자연테라스”를 마련하여 실수요자들의 주거 쾌적성에 만전을 기했다. 또한 바비큐가든, 썬텐가든, 캠핑가든 등이 갖춰진 “옥상 하늘공원”에서 도심 내 자연휴식이 가능하다.

이러한 최고급 풀옵션을 갖춘 “마곡 스카이 오피스텔”은 우수한 상품에도 마곡 인근에 공급된 오피스텔 중 가장 저렴한 수준의 분양가로 공급된다. 분양가는 마곡지구 내 오피스텔 중 실당 최저가인 부가세 별도 1억500만원부터 제공된다.

“마곡 스카이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9월 중순 “서울 강서구 가양동 1453-2, 2002프라자 4층(발산역 2번출구 앞) 스카이 모델하우스 분양관”에서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2659-7882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