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박신혜, 이은성 남편 서태지와 산후조리원 방문...알고보니 ‘10년 절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16 12:37

수정 2014.09.16 12:37

박신혜, 이은성 남편 서태지와 산후조리원 방문...알고보니 ‘10년 절친’



박신혜 이은성 서태지 산후조리원

박신혜가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산후조리원을 찾았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한 매체는 박신혜와 가수 김종서가 서태지와 함께 최근 딸을 출산한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D 산후조리원 방문한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앞서 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지난달 27일 딸을 출산했으며, 이은성은 지난달부터 D 산후조리원에서 회복 중이다.

아역배우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친해진 박신혜와 이은성은 어린 시절 데뷔한 탓에 서로를 많이 의지해왔고, 현재까지도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신혜는 이은성이 서태지와 결혼하고 아이를 출산할 때도 옆자리를 지킨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사실에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신혜와 이은성이 하트 포즈를 취하거나 볼을 맞댄 채 촬영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신혜 이은성 서태지 산후조리원 방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신혜 이은성, 이쁘다", "박신혜 이은성, 둘이 친했구나", "박신혜 이은성, 보기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