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이병헌 이지연, SNS 들어가보니 교제설 증거포착 ‘이산타’가 ‘이병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16 13:35

수정 2014.09.16 13:35

▲ 이지연(추정) 인스타그램
▲ 이지연(추정) 인스타그램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이병헌 이지연의 교제 증거물로 추정되는 사진이 올라온 가운데 강병규가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이병헌과 이지연의 교제설을 입증할 만한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병헌이 광고 모델을 맡은 스마트폰 사진과 함께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는 이병헌의 대사를 패러디한 글로 눈길을 끈다.

앞서 이 사람의 인스타램에는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 씨"라는 글과 향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게다가 이 사진은 모델 이지연과 함께 구속된 '글램' 멤버 다희가 '좋아요'를 눌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 주인은 이지연의 이름과 달라 확실한 증거로 보기는 어렵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가명으로 활동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이에 15일 새벽 강병규는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헛웃음이 나왔다. 내가 이젠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게임은 끝났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병규는 15일 "언론사의 인터뷰요청과 트위터글 의미에 대한 코멘트요청 모두 정중히 거절합니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이병헌 이지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병헌 이지연, 진실이 알고 싶다", "이병헌 이지연, 이병헌 실망이다", "이병헌 이지연, 이럴수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