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모델하우스 안부럽다] 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최상의 숙면을 위한 과학적 설계

유현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23 18:25

수정 2014.09.23 18:25

[모델하우스 안부럽다] 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최상의 숙면을 위한 과학적 설계

예비 부부들이 가장 신경을 쓰는 혼수 아이템 중 하나인 침대는 구입 후 평균 7~8년 이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처음 선택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한 번의 선택이 신혼생활 동안의 편안한 숙면과 휴식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침대를 구입할 때는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침대 전문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4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Hybrid Z Spring)'을 적용한 신제품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테크'를 선보였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의 핵심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세계 14개국 특허를 획득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위에서 맞춰주고 아래서 또 한 번 받쳐주는 2중 스프링 기능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침대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등 대표적인 문제점 4가지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에이스침대의 대표 제품으로는 볼륨감을 강조한 모노스, 우아한 곡선미가 특징인 PIENO V, 로맨틱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STARLET III, 오크와 아이보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BMA-1106-T등이 있다. 또 안락함으로 대표되는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최근 신혼부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에이스침대에서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는 물론 최고 품질의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들이 에이스침대를 통해 신혼의 편안한 숙면을 책임질 침대와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는 리클라이너 제품들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