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김사은-성민 열애 인정, 김사은 과거 ‘짝’ 출연한 여자1번 “집착남 좋아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25 15:46

수정 2015.02.16 14:26

김사은 성민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의 열애가 화제다. 24일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이 지난 7월 18일 뮤지컬 '프리실라'를 보며 데이트를 즐겼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했다. 이날 성민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며, 김사은 소속사 관계자 또한 "두 사람이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이니 예쁘게 봐 달라"고 밝혔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면서 연을 맺었다. 이 작품에서 성민은 주인공 달타냥 역을 맡았으며, 김사은은 그가 사랑에 빠진 여인 콘스탄스를 연기하며 호흡을 맞췄다. 한편 김사은은 지난 2008년 그룹 바나나걸에 합류, 정규 4집 '컬러풀'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와 '삼총사' 등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약한 그는 2013년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김사은은 지난해 5월 방송된 SBS '짝'에서 얼짱녀 여자 1호로 출연해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이다. 당시 김사은은 이상형으로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 그리고 함께 있을 때 즐겁고 웃을 수 있는 사람"이라며 "집착하는 남자였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성민은 슈퍼주니어 7집 앨범 '마마시타'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삼총사', '잭 더 리퍼' 등의 무대에 올라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다.
김사은 성민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사은 성민, 뮤지컬로 싹튼 사랑?" "김사은 성민, 짝 출연자였어? 대박" "김사은 성민, 오래오래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fn스타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