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패션왕 예고편 공개, 주원-설리 제대로 망가졌다 ‘비주얼 쇼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30 12:47

수정 2014.09.30 12:47

패션왕 예고편 공개, 주원-설리 제대로 망가졌다 ‘비주얼 쇼크’

패션왕 예고편 주원 설리영화 '패션왕'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30일 공개된 영화 '패션왕'의 메인 예고편은 배우 주원, 설리, 안재현, 김성오 등이 원작 웹툰 속 인물에 완벽빙의, 100% 싱크로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특히 예고편 속 주원과 설리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우기명 역의 주원은 커다란 안경에 덥수룩한 헤어스타일, 그리고 촌스러운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멋이라고는 전혀 모르는 주원은 이후 패션왕 김성오를 만나 기안고 최고의 남자로 변모해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또한 설리는 곽은진 역을 맡아, 전교 1등이지만 꾸밀 줄 모르는 여고생을 연기한다.
예고편 속 설리는 도저히 걸그룹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비주얼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패션왕 주원 설리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비주얼 충격",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왠지 재밌을 것 같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원작도 재밌었는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패션왕'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고교생 우기명(주원 분)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11월 개봉 예정./fn스타 fnstar@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