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태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이미 알고 있었나? SNS 글 화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30 13:35

수정 2014.09.30 13:35

태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이미 알고 있었나? SNS 글 화제

태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의 퇴출설이 불거진 가운데 같은 멤버 태연의 암시글이 화제를 모으며 이미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을 알고 있는게 아니었는지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태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각종 캐릭터들이 모여있는 한 장의 사진을 공개, "가족사진st, 응원, 힘, 친구, 소원"이라는 글을 올렸다.하지만 이 사진 속 캐릭터는 7개 뿐, 이에 일각에서는 태연이 7개의 캐릭터와 사진을 찍는 역할의 나머지 1개 캐릭터를 포함한 사진을 통해 제시카를 제외한 8명의 소녀시대 멤버들을 암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설이 나오고 있다.또 제시카는 지난 10일 중국의 한 매체가 "제시카가 1년째 만남을 유지해온 타일러권에게 최근 프러포즈 반지를 받았다"고 보도해 타일러권과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실제로 제시카와 타일러권이 결혼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앞서 제시카는 30일 자신의 웨이보에 "SM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다"며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아무런 해명을 하지 않고 있으며, 제시카를 제외한 8명의 소녀시대만 중국 스케줄을 위해 출국했다.
태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암시 소식에 네티즌들은 "태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암시, 정말 팬들도 당황스럽다" "태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암시, 말도 안되는 내용이지만 사실이라면 소름" "태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암시, 말도 안돼" "태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암시, 끼워 맞추기 일뿐" 등의 반응을 보였다./fn스타 fnstar@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