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시안게임 폐막식 중계로 MBC ‘무도’ ‘장보리’ 방송시간 변경


인천 아시안게임 폐막식

인천 아시안게임 폐막식 중계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과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방송시간이 변경된다.

4일 오후 일 MBC 편성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2014 인천아시안게임 폐막식을 중계한다.

이에 이날 오후 예능 프로그램은 시간을 앞당겨서 방송하고, 드라마는 지연 방송한다.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은 이날 오후 2시 35분에 전파를 탄다. 이어 오후 3시 55분에는 '우리 결혼했어요'가 방송된다.

간판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은 평소 방송시간인 오후 6시 25분 보다 1시간여 앞당겨진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날 '무한도전'에서는 '라디오스타'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평소 매주 주말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왔다! 장보리'는 이날 폐막식 중계로 45분 정도 늦춰진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지난 9월27일과 28일 아시안게임 야구 준결승과 결승 중계로 결방했던 '왔다! 장보리'는 폐막식 중계로 결방까지 논의 했으나, 결방은 피했다. 일요일인 오는 5일에는 정상 시간에 방송될 예정이다.

또 MBC 주말드라마 '마마'는 오후 10시 45분부터 밤 12시까지 방송 되고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는 결방한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