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킬박사는 하이드씨, 현빈 안방 복귀작 ‘하이드 지킬, 나’ 원작으로 관심집중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배우 현빈이 드라마 복귀작으로 '하이드 지킬, 나'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현빈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20부작 미니시리즈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현빈은 이 드라마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1인2역에 도전하며,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모두 소화할 예정이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원작인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는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로맨틱 코미디 버전으로, 다음에서 연재를 시작하여 큰 인기를 얻은 웹툰이다.

한편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49일' '야왕' '잘키운 딸하나' 등을 연출한 조영광 PD가 메가폰을 잡고,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가 대본을 맡았으며, '선덕여왕'과 '뿌리깊은 나무'를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나선 작품이다.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2015년 1월 방송 예정이다.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현빈 드라마 복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이거 재밌었는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기대된다"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재밌어 보여"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