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에픽하이 ‘born hater’, 타블로 “타진요도 귀여워” 돌직구 가사

입력 2014.10.19 19:37수정 2014.10.19 19:37

에픽하이 ‘born hater’, 타블로 “타진요도 귀여워” 돌직구 가사

에픽하이 'born hater'

그룹 에픽하이의 '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오후 9시 선공개된 에픽하이의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코믹함 속 솔직한 돌직구 가사로 시선을 모았다.

'born hater' 뮤직비디오는 세로로 촬영, 편집한 파격적인 시도와 에픽하이를 비롯해 버벌진트, 빈지노, B.I, 바비, 위너의 송민호까지 현재 힙합신의 대세로 일컬어지는 개성강한 래퍼들이 등장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 곡이다.

특히 타블로는 악성 루머를 만들며 수년간 자신을 괴롭혀온 타진요를 정면으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타블로는 "바지벗고 시원하게 깔려면 까, 타진요도 귀여워"라며 디스했다.

또한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선공개에 이어 에픽하이는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21일 0시 온라인을 통해, 22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으로 발표한다고 전해졌다.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 공개에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born hater', 진짜 좋더라”“에픽하이 'born hater', 역시 에픽하이”“에픽하이 'born hater', 바비도 나오네”“에픽하이 'born hater', 무대도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