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에픽하이 born hater, 타블로 가사 속 ‘타진요’ 언급 ‘바지 벗고 시원하게 까’

입력 2014.10.20 08:38수정 2014.10.20 08:38
에픽하이 born hater, 타블로 가사 속 ‘타진요’ 언급 ‘바지 벗고 시원하게 까’

에픽하이 born hater, 타진요

그룹 에픽하이가 신곡 'born hater(본 헤이터)'에서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이하 타진요)’를 직접 언급해 화제다.

에픽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공식 블로그 'YG 라이프'를 통해 에픽하이의 신곡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세로로 촬영됐다.

뮤직비디오에는 에픽하이와 함께 버벌진트, 빈지노, 그룹 위너의 송민호, YG연습생 비아이와 바비 등이 출연해 시선을 강타했다.

'본 헤이터'는 편견을 가지거나 특정 래퍼를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터'들 때문에 피곤한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따.

특히 타블로는 수년간 자신을 괴롭혀온 '타진요'를 향해 "바지벗고 시원하게 깔려면 까, 타진요도 귀여워"라며 시원한 일침을 날렸다.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은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총 12곡의 트랙리스트로 구성됐다. 온라인 음원은 오는 22일 오전 0시, 오프라인 앨범도 같은 날 발매될 예정이다.

에픽하이 born hater 뮤비 공개, 송민호, 빈지노, 비아이, 바비, 버벌진트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born hater 뮤비 공개, 빈지노, 비아이, 바비, 출연 대박이네" "에픽하이 born hater 뮤비 공개, 앨범 대박 날 삘" "에픽하이 born hater 뮤비 공개, 뮤비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