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신성록, ‘라이어 게임’ 본방사수 독려 ‘애교 넘치는 하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0.20 15:30

수정 2014.10.20 15:30



신성록이 ‘라이어 게임’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20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 신성록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애교 넘치는 하트 포즈를 하고 ‘라이어 게임’ 대박을 기원하는 신성록의 모습이 담겨 극중 그가 펼칠 새로운 연기와 캐릭터에 대한 호감도를 높였다.

신성록은 ‘라이어 게임’에서 리얼리티쇼 라이어 게임의 기획자이자 MC 강도영 역을 맡아 시선을 뗄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애널리스트이기도 한 도영은 냉철한 분석력과 사람의 심리를 꿰뚫는 능력으로 라이어 게임을 쥐락펴락하는 가운데, 자신의 본심은 드러내지 않는 위험한 카리스마로 묘한 매력을 풍긴다.


‘라이어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이다.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김소은 분)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상윤 분)이 기획자 겸 MC 강도영이 준비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라이어 게임’은 금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