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라이어게임’ 이상윤, 본방사수 당부 “원작 팬..함께 해주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0.20 19:57

수정 2014.10.20 19:57



‘라이어게임’ 이상윤이 첫방을 앞두고 본방수사를 당부했다.

20일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이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극중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을 연기하는 이상윤이 스틸 컷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상윤은 날카로운 하우진의 모습과 본래 간직한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미소를 오가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이상윤은 소속사를 통해 “원작 팬이었던 만큼 하우진이라는 캐릭터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 기대와 설렘으로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라이어 게임’ 속 하우진(이상윤 분)은 2년 전 서울 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최연소로 심리학 교수직까지 오른 엘리트 중 엘리트. 하지만 남을 돕기만 하고 사람을 의심할 줄 몰라 큰 배신을 당한 뒤 자살이라는 극단적 선택을 했던 어머니의 죽음 앞에 큰 변화를 겪게 된다.
결국 하우진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다고 자만했지만 정작 가장 소중한 사람의 비극을 막을 수 없었다는 데 큰 회의감을 느끼며 탄탄대로의 삶을 버리고 어머니의 복수를 한다.

이상윤의 연기 변신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사전 공개 된 ‘라이어 게임’ 하이라이트 영상 속 이상윤은 날카로운 모습으로 그간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 한층 깊어진 연기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으로 오늘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