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요가 강사 박초롱, 완벽 베이글 몸매 ‘코르셋 다이어트’ 덕분?...‘관심’

입력 2014.10.20 21:13수정 2014.10.20 21:13
요가 강사 박초롱, 완벽 베이글 몸매 ‘코르셋 다이어트’ 덕분?...‘관심’

요가 강사 박초롱
요가 강사 박초롱이 완벽한 몸매와 외모로 화제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매일 오전 7시 40분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보디라인이 타이트한 트레이닝 복 위로 자연스레 드러나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 요가 강사 박초롱은 SBS ‘스타킹’에 출연해 자신만의 '코르셋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이 ‘코르셋 운동법’은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반복해 짧은 시간 운동량을 극대화 시키는 운동이다.

이 과정에서 박초롱 강사는 볼륨감 있는 몸매와 유연성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으며, 몸매뿐만 아니라 배우 이연희를 쏙 빼닮은 외모까지 더해져 방송 후 ‘이연희 닮은꼴’로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요가 강사 박초롱은 필라테스 자격증은 물론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각종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요가 강사 박초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요가 강사 박초롱, 대박" "요가 강사 박초롱, 너무 예뻐" "요가 강사 박초롱, 어디 빠지는 게 없네" "요가 강사 박초롱, 능력자다" "요가 강사 박초롱, 남자들 혼이 나가겠네" "요가 강사 박초롱, 언니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