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요가 강사 박초롱, 이연희 닮은 꼴에 환상적인 몸매 ‘어디서 봤나 했더니...’

입력 2014.10.21 06:36수정 2014.10.21 06:36
요가 강사 박초롱, 이연희 닮은 꼴에 환상적인 몸매 ‘어디서 봤나 했더니...’



요가 강사 박초롱

요가 강사 박초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의 '1분 튼튼건강' 코너에는 배우 이연희 닮은꼴 요가강사 박초롱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요가 강사 박초롱은 요가 동작 중 '힙업·고관절 강화 동작'을 선보였다.

특히 요가 강사 박초롱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요가복을 입고도 굴욕 없는 균형 잡힌 몸매와 함께 이연희 닮은꼴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요가 강사 박초롱은 매일 아침 7시40분 MBC '뉴스투데이'의 '1분 튼튼건강' 코너'를 진행하고 있으며, 요가 강사 박초롱은 필라테스 자격증과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각종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요가 강사 박초롱은 과거 SBS '스타킹'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인간의 조건'에 출연해 배우 이연희 닮은꼴로 외모로 큰 화제를 모았다.

요가 강사 박초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요가 강사 박초롱, 이쁘다", "요가 강사 박초롱, 정말 이연희 닮은 듯", "요가 강사 박초롱, 몸매가 정말 좋네요", "요가 강사 박초롱, 멋져요", "요가 강사 박초롱, 이 프로 맨날 봐야겠네" 요가 강사 박초롱, 오늘도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