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어벤져스2` 한국배우 수현 인증샷 ‘토이 아이언맨 과 함께’

입력 2014.10.23 13:48수정 2014.10.23 13:48

`어벤져스2` 한국배우 수현 인증샷 ‘토이 아이언맨 과 함께’



`어벤져스2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유출되면서 전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일한 한국인 배우 수현에 대해서도 다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 여배우 수현(영문명: 클라우디아 킴, Claudia Kim)은 올 3월 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소감을 밝힌바 있다.

수현은 당시 자신의 트위터에 "기다림 끝에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기쁩니다. 앞으로 정말 더 노력해야겠지만 Welcome to the Marvel Universe란 말, 참 신기하고 벅차네요. Marvel Comics팬이었는데 정말 좋아하면 인연이 되는 행운도 찾아오나봅니다"라며 벅찬 기쁨은 전했다.

이와 함께 마블 시리즈인 `아이언맨` 장난감을 들고 있는 사진도 함께 게재하며 마블 사단에 합류하게 된 인증 사진도 공개해 화제를 모았었다.

수현은 한때 국내에서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본명은 김수현이다. 탁월한 영어 실력으로 `어벤져스2`에 발탁되는 행운을 얻게 되어 많은 이의 부러움을 받았다.

한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의 후속 편으로 2015년 5월 국내에 개봉한다

네티즌들은 "수현 어벤져스2, 기대 된다" "수현 어벤져스2, 얼른 보고파" "수현 어벤져스2, 내가 다 뿌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