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녀사냥 전소민, “잘생기지 않은 사람이 노래 잘하는 게 훨씬 멋져”...성시경 발끈 ‘왜?’

입력 2014.10.23 20:47수정 2014.10.23 20:47
마녀사냥 전소민, “잘생기지 않은 사람이 노래 잘하는 게 훨씬 멋져”...성시경 발끈 ‘왜?’

마녀사냥 전소민

최근 진행된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 녹화에서 배우 전소민이 솔직대담한 입담을 뽐냈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화제다.

이날 촬영에서 전소민은 "원래 가수 케이윌이 이상형이었다가 최근 공유로 바뀌었다"고 밝혔다.

이에 엠씨들이 "과거의 이상형과 현재의 이상형 사이에 공통점을 찾을 수가 없다"고 말하자, 전소민은 "잘생긴 사람이 노래를 잘하는 것보다 그렇지 않은 사람이 노래를 잘하는 게 훨씬 멋지다"라며 자신의 이성관을 솔직하게 내보였다.

솔직한 전소민의 답변에 맞은 편에 앉아있던 성시경은 얼굴을 붉히며 "그 얘길 왜 저를 보고 해요"라며 괜히 발끈했고, 전소민은 말 한 마디로 금세 성시경의 화를 누그러뜨렸다는 후문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이날 전소민은 "유세윤이 직접 찍어서 보내준 은밀한 동영상이 있다"며 "과거 유세윤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는데 내가 거기에 당첨됐다. 선물로 유세윤이 직접 찍어준 영상편지를 받았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전소민은 "영상이 시작되면 '소민아, 오빠야~'라는 멘트부터 나온다. 굉장히 시건방진 영상이었다"고 영상에 대한 설명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녀사냥 전소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전소민, 예능 자주 나오네" "마녀사냥 전소민, 진짜 솔직하다" "마녀사냥 전소민, 귀엽네" "마녀사냥 전소민, 아 웃겨" "마녀사냥 전소민, 얼른 방송 보고 싶다" "마녀사냥 전소민, 매력덩어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