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카트' 부지영 감독, 염정아, 관객과의 라이브톡 개최

이세경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0.29 09:49

수정 2014.10.29 09:49

영화 '카트'가 오는 11월 3일 저녁 8시 CGV 압구정 등 전국 17개 극장에서 'CGV 스타★라이브톡'을 연다.

영화 '카트'는 대형마트의 비정규직 직원들이 부당해고를 당한 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 'CGV 스타★라이브톡'에는 '카트' 연출을 맡은 부지영 감독, 주연배우 염정아, 도경수가 참석해 영화 상영 이후 관객들과 함께 진솔한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영화 속에서 실제보다 더 실제 모자 사이 같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서로에 대해 깊은 이해와 사랑을 확인하여 영화를 먼저 본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던 '선희'역의 염정아와 '태영'역의 도경수가 '모자&모녀가 함께하는 전세대 공감토크'라는 주제로 영화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에 대해 뜻 깊은 대화를 나눌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CGV 압구정에서는 배우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고 전국 CGV 17개 상영관(왕십리, 목동, 강변, 용산, 영등포, 구로, 상암, 동수원, 오리, 일산, 소풍, 대구, 광주터미널, 대전, 서면, 천안 펜타포트)에서는 스크린을 통해 'CGV 스타★라이브톡'을 실시간 생중계 한다. 관객들의 실시간 질문에 대한 배우들의 솔직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카트' 'CGV 스타★라이브톡' 예매는 29일 낮 12시에 오픈 되며 CGV 공식 홈페이지(http://cgv.co.kr)와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seilee@fnnews.com 이세경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