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월동준비 라식,라섹수술 급증, 부작용 줄인 ‘10초대 라식’ 인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0.31 08:30

수정 2014.10.31 08:30

강원도 산간지방에는 때 이른 서리가 내리고 기온도 영하로 떨어지는 등 추위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 온다는 기상청의 예보가 있다.

겨울이 다가오면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에게는 불편한 계절이기도 하다.

일단 겨울철 안 밖의 심한 온도 차로 안경에 성에가 끼는 일이 자주 발생한다. 밖에 있다가 따뜻한 장소로 들어오는 매 순간 발생한다.

또 겨울의 스포츠인 스키나 보드를 타는 데에도 나쁜 시력은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가져다 준다.

때문에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 전에 시력교정술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

특히, 수술 부작용을 현격하게 줄인 “10초라섹,라식”이 인기다.

기존 라식, 라섹수술에서 쓰이던 엑시머레이저에 비해 속도가 2배 이상 빠른 초고속 레이저가 탑재되어 있으며, 수술 시 레이저 조사시간을 10초대로 단축시킨 수술법이다.

또, 6차원 안구추적장치가 장착되어 안구의 미세한 떨림까지 잡아낼 수 있기 때문에 수술시간 동안 눈을 움직이더라도 오차 없이 안전하고 정교한 수술이 가능하다.

슈퍼 가우시안빔 레이저의 사용으로 부작용도 현격히 줄였다. 기존 레이저에 비해 조사속도가 현격히 빠르기 때문에 각막 손상이 적어 빛 번짐이나 안구건조증 등이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각막확장증과 부정난시 등의 부작용 우려도 함께 해결할 수 있어 수술 후 만족도가 높다.

강남아이언스안과 좌운봉원장은 “10초대 라식수술은 수술의 안정성이 높으면서 회복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수술 후 관리도 용이하고 부작용의 우려가 거의 없는 안전한 수술법”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 아이언스안과에서는 안전한 시력교정수술을 보증하는 4대 보증서를 수술 받는 모든 환자에게 발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안전수술보증서, 목표시력 보증서, 평생고객만족관리 보증서, 50항목 정밀검사 결과 보증서이다.


특히, 총 3가지 돌연변이 유전인자를 가려낼 수 있는 최신 검사 시스템인 트리플 DNA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