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무한도전 박명수, ‘사고 無사과 논란’ 커지자.. 오일기 “어이 없다”

입력 2014.10.31 22:45수정 2014.10.31 22:45



무한도전 박명수, ‘사고 無사과 논란’ 커지자.. 오일기 “어이 없다”

무한도전 박명수

무한도전 박명수 논란에 오일기도 입을 열였다.

지난 30일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에서 차를 빌려준 A씨의 블로그에는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뒷이야기, 박명수를 증오하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서 A씨는 차량을 빌려 녹화를 하던 중 사고를 낸 박명수 본인으로부터 아무런 사과도 받지 못했음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이에 당시 멘토를 맡았던 오일기 선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건 또 무슨 관심 받기 내용인지 모르겠군요. 시즌이 마무리되어 가는 현시점에 이런 기사가 참..어이가 없네요"라며 "차량을 박명수씨가 빌린것도 아니고 모터스포츠에 사고가 없을수 있는것도 아닌데 주행중 사고는 일반 랜터카도 있을수 있습니다. 하물며 레이싱카라고 하고 초보레이서가 시간단축을 위한 서킷주행 중 일어난 일이고 그부분은 차량을 딜리버리 하는 중간 누군가가 책임지고 차주분과 해결 해야되는 부분 아닌가요?"라는 의견을 내비쳤다.

또 오일기 선수는 "결국은 중간에서 입장 정리를 잘 못 한거 같은데..공인이고 차량사고 드라이버였다고 본인의 시즌성적의 책임을 박명수씨에게 묻는게 저로써는 웃긴이야기 같습니다. 이런기사가 난다는 자체가 작게는 아반테 클라스와 크게는 ksf 또는 모터스포츠 를 어떻게 생각 할지 참.. 무엇보다 일처리를 잘 했어야될 중간업체나 Ksf 자체에서 반박을 하던 해결을 위해 어떤말이던 해야 하는게 아닌가요?"라고 덧붙혔다.

오일기 선수는 이어 "솔직히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몸에 맞지도 않는 차로 자기몸 상하는거 생각 하지 않고 도전해 준것도 모터스포인 으로써 지금도 무도팀에겐 감사합니다. 반대로 차가이상 해서 사고가 났고 그사고로 몸이 아프다. 하지만 차주는 아직도 사과도 없다. 이런 식이라면 뭐라고 할겁니까?"라고 말해 무한도전 팬들의 공감을 샀다.

마지막으로 오일기 선수는 "속상한 차주분의 심정도 이해 하지만 퍼 나르기 와 마녀사냥식의 제목 좀 바꾸고 모터스포츠 연관된 분들이나 기자라면 자제 좀 합시다. 이슈 기사보다 문제가 있음 그 문제점을 기사화 하세요"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무한도전 박명수 오일기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박명수, 역시 양쪽의 말을 들어야 해" "무한도전 박명수, 잘 해결됐으면" "무한도전 박명수, 오일기 발언 후련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