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연예인들이 받는 강남 마사지, 쾌유수기요법을 아시나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12 15:09

수정 2014.11.12 15:09

“모든 등, 골격의 통증 원인은 근육에서 오며, 그 근육의 뭉침을 손으로 직접 느껴서 하나하나 세밀하고 깊게 풀어줘야한다.” 마사지와 경락 등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마사지 기법을 고안해 낸 구동명 쾌유 테라피 원장만의 기본 이념이다.

사무실 책상 앞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목, 허리, 어깨 근육통증은 치료함에 있어 많은 시간과 투자가 소모되는 고질병이다. 특히 근육통증은 조기에 치료하지 못하면 편두통이나 목, 허리 디스크, 심하면 오십견 증상까지 동반하게 되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질병이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마사지샵이나 한의원 등 다양한 통증 클리닉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지만 이들 역시 일시적인 통증 완화의 효과만 볼 뿐 근본적인 통증의 원인을 제거하는데는 무리가 있다.

이러한 만성 통증을 치료하고 골격의 변형을 바로잡는데 큰 효과가 있어 강남을 중심으로 널리 유명해진 구동명 쾌유수기요법 센터는 총 고객관리인원이 만명 가까이 되는 높은 지명도를 자랑하는 강남지역 대표 맛사지 클리닉이다.
특히 논현동에 위치한 강남점은 전국 하루 평균 이용 고객 수 1위에 빛나는 매장으로 하루 평균 30명이 넘는 고객들을 케어하고 있다. 그중에는 고현정, 김하늘, 조인성, 하지원 등 특 A급 연예인들도 포함되어 있어 피로와 근육통증을 해소하는 최고의 장소로 추천받는 곳이기도 하다.

쾌유수기요법은 동양의술인 경락, 경혈 이론을 바탕으로 단순히 근육을 풀어 내는 것보다 목, 어깨, 허리, 만성 근육통증 및 체형교정 등 다양한 시술에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받는 태국식 마사지(타이 마사지)나 스포츠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와는 크게 구별되는데, 겉 근육 위주의 마사지 기법인 타이 마사지나 오일을 이용한 아로마 마사지는 근본적인 통증 해소에는 한계가 있지만 쾌유수기요법은 근육 속 굳어있는 부분까지 손가락 하나하나로 눌러주어 몸의 전체적인 통증해소와 밸런스 유지에 큰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쾌유마사지의 효과로는 크게 4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첫 번째로 경락 지압과 안마의 물리적인 작용을 통해 근육에 분포되어 있는 혈관을 적당히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준다. 둘째, 각 신경을 조정하여 호르몬의 분비를 왕성하게 하고 신경활동을 활성화 하여 통증을 완화하고 치료를 꾀할 수 있다. 셋째, 경락 중 흐르는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음양의 균형을 고르게 하여 자연 치유력을 증강시켜 준다. 넷째, 신진대사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준다. 이와 같은 쾌유수기요법은 피부자극을 통해 피부호흡을 촉진시키고 오장육부에 영향을 미치는 각 부위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전체적의 몸의 통증과 피로를 해소하는데 있어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기법이다.

구동명 쾌유수기요법 센터의 모든 쾌유 테라피스트들은 자체 양성기관인 한국수기협회에서 3개월 이상 교육 후 매장에 배치되어 전문성이 탁월하다. 또한 전 직원들이 가족적인 분위기로 서로 화합하며 고객 서비스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다.

가격 또한 부담이 없다. 기본수기요법(1시간)이 8만원, 심화수기요법(1시간30분)이 11만원, VIP 심화수기요법(2시간)이 14만원으로 케어받는 시간과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임산부, 노약자 등 특이사항이 있는 고객에게는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사지 시술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에는 커플단위 마사지 고객도 많이 늘어나면서 마사지를 이용하는 고객의 연령대도 다양해지고 있다고 한다.
강남에서 마사지 잘하는 곳을 추천받고 싶다면 구동명 쾌유수기요법 센터를 주목해 볼만 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