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2014 겨울시즌 미디엄 웨이브 스타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6 11:09

수정 2014.11.26 11:09

2014 겨울시즌 미디엄 웨이브 스타일

헤어스타일 연출시 어깨선까지 내려오는 어정쩡한 머리 길이에 고민이라면 미디엄 웨이브 스타일을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컬이 굵고 탄력 있는 조합을 만들어 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또한 이번 발롱펌의 굵은 웨이브이지만 얼굴주변의 자연스러운 레이어를 줘, 페미닌한 분위기가 가능하다. 특히 긴 얼굴형이나 얼굴의 살이 적어 고민인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2014 겨울시즌 미디엄 웨이브 스타일

복고풍의 락시크 내추럴 헤어스타일이번 겨울은 헤어에 레이어를 많이 주는 스타일이 대세가 될 전망이다.레이어 헤어스타일은 종류도 다양하다.
여성성이 가미가 된 레이어 부터 락시크한 레이어, 복고 레이어, 울프 레이어 등이 있다. 사진에 나와있는 스타일은 여성적인 면을 유지하면서 락시크한 레이어를 줬다. 기존에 해왔던 고정된 스타일을 벗어나 자유로운 레이어를 넣어 이미지에 변화를 줬다.
또한 다양한 레이어 스타일링으로 여러 연출이 가능하며, 그에 맞는 패션스타일로 멋스러운 이미지를 시도했다. 특히 이 헤어스타일은 손질이 쉽고 간편해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여성에게 잘 맞는 스타일이다.
마무리로 아미카오일로 살짝 발라 끝부분을 보호해주었다. 헤어 : 플랜유(blog.naver.com/plan_u11) 김진환 부원장
모델 : 김보라
제품 : 아미카오일
사진 : 애드원 최유덕(oopskiller@naver.com)/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