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피노키오’ 진경, 박신혜 찾아갔다..예상 밖 행보에 ‘시선집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6 13:20

수정 2014.11.26 13:20



‘피노키오’ 진경과 박신혜가 마주앉아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26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최인하(박신혜 분)와 송차옥(진경 분)이 대면하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인하는 MSC 최종 면접장에서 차옥과 재회했다. 인하는 면접이 끝난 후 만난 차옥에게 반가움을 표했지만 차옥은 인하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듯 하면서 냉정한 말을 남긴 채 돌아선 바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옥이 인하와 마주보고 앉아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차옥이 인하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편의점까지 찾아간 것으로 차갑게 돌아섰던 차옥이 어떤 이유로 인하를 찾아간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또한 인하와 차옥의 서로 다른 표정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차옥은 평소와 다름없는 담담한 표정인데 반해 인하의 얼굴에는 당황스러움과 함께 고민하는 듯한 표정이 떠오르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 같은 차옥의 예상을 깨는 움직임이 달포(이종석 분)와 인하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제작사 측은 “차옥이 인하에게 찾아가 정식 맞대면을 가지는 것을 계기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면서 “과연 차옥이 인하에게 찾아간 연유는 무엇일지, 달포와 인하의 관계가 어떻게 바뀌게 될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