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님과함께’ 김범수-안문숙, 선배 박원숙 연애코칭에 ‘넉다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7 00:41

수정 2014.11.27 00:41



‘님과함께’ 김범수와 안문숙이 원조 재혼부부 임현식-박원숙을 만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님과함께’에서는 원조 재혼부부 임현식-박원숙과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님과 함께’를 떠난 뒤에도 여전히 이 프로그램의 열혈한 애청자라고 밝힌 박원숙이 ‘썸 커플’에 거침없는 조언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박원숙의 직설화법은 첫 만남부터 시작됐다. “마치 장인, 장모님을 뵌 느낌”이라며 바짝 긴장한 김범수가 대화중에도 끝없이 인사를 하자 박원숙은 “인사 좀 그만해”라며 불호령을 내렸다.


이후 박원숙은 맥락 없이 이어지는 김범수의 지식 개그에 “너무 아는 척해도 부담된다”고 충고하는가 하면 크게 박수를 치며 웃는 안문숙에게 “박수 치면서 웃지 마라. 여성스럽게 행동해”라고 호통을 치는 등 사랑의 잔소리를 쉴 새 없이 내뱉었다고.

이어 임현식은 자신의 집을 구경시켜주다 김범수의 손에 도끼를 들려주며 “장작을 한 번 패보라”고 주문했다.
난데없는 체력테스트에 당황한 김범수는 유난히 굵은 나무를 향해 도끼질을 하다 도끼를 두 동강 내버리고 안절부절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원숙의 연애 코칭을 받은 ‘썸 커플’ 김범수와 안문숙은 더 끈끈한 애정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지 26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