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 90% 할인 품목 살펴보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7 16:40

수정 2014.11.27 16:40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말한다. 미국에서는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로서 유명하다.

각브랜드 오프라인, 온라인 쇼핑몰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엄청난 쇼핑 시즌을 앞두고 국내에서도 이른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열기가 뜨겁다.

블랙 프라이데이 생중계로

▲ 스냅샵 / 스타일뉴스

초보 직구족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스냅샵 서비스가 오는 28일 오픈된다. 스냅샵 ‘블랙 프라이데이 라이브’는 400여개의 해외 브랜드의 상품을 모아서 실시간 중계해주는 서비스다.
시시각각 변동하는 가격과 재고 현황을 모바일에서도 한눈에 보고 20초 만에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냅샵은 첫 구매 시 무료 교환과 반품을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초보 직구족들이 안심하고 직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2개 이상 구매 시 해외 배송비를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글로 된 사이트에서 해외 사이트 제품을 볼 수 있어 편리하다. 주문 즉시 해외 사이트에 자동주문이 되는 시스템으로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기존 해외직구를 어렵게 했던 요소인 영어, 배송대행 신청, 관·부가세 계산 등 복잡한 단계가 사라졌다. 또한 구매대행 수수료가 없어 해외 사이트에 기재된 가격 그대로 구입할 수 있다.

디젤, 단 하루 빅 이벤트

▲ 디젤 / 스타일뉴스

디젤에서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디젤만의 특별한 케틀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서는 시계 및 주얼리를 제외한 매장 내 모든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조그진을 포함한 디젤만의 유니크한 데님 아이템에도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또한 디젤 블랙 프라이데이 케틀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11월 마지막 금요일, 단 하루에 걸쳐 진행되는 디젤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전국 19개 매장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알도, 연중 하루 최대 세일

▲ 알도 / 스타일뉴스

알도는 28일 단 하루 ‘전 품목 50% 할인’을 진행한다. 알도 베스트셀러 웨지 힐, 슬립온과 최근 신제품인 펑키 레오파드 스니커즈 플래시도 구매할 수 있다.

멀티팝, 최대 90% 할인 프로모션

▲ 멀티팝 / 스타일뉴스

온라인 쇼핑몰 멀티팝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90% 할인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년 2월 8일까지 90% 할인 프로모션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전 상품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공연티켓, 크린토피아 쿠폰을 증정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한글 이름 짓기 이벤트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전 상품 10% 할인 쿠폰과 인기 브랜드 의류 또는 가방을 제공한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HTML, 지플랫, 잔스포츠, 인케이스, 라지크, 데이라이프 등의 인기 패딩, 맨투맨, 백팩, 크로스백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벨포트, 최대 50% 할인 판매 진행

▲ 벨포트 / 스타일뉴스

뷰티 전문 유통 멀티 스토어 벨포트가 오는 2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위켄드’ 프로모션을 연다. 벨포트 대표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의 핸드케어 18종을 포함 핸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행사에서는 겨울철 구매가 많은 핸드케어 및 리퀴드솝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이탈리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보테가베르데와 프랑스 브랜드 레노, LCB 등의 인기 핸드케어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리본즈, 최대 70% 세일

▲ 리본즈 / 스타일뉴스

리본즈는 연중 최대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실시된다. 지방시, 프라다, 생로랑, 발렌시아가, 끌로에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정상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꼴라쥬바이엘, 단독 팝업 스토어 진행

▲ 꼴라쥬바이엘 / 스타일뉴스

꼴라쥬바이엘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AK플라자 분당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에리카 시리즈’를 40%, 꼴라쥬바이엘의 일부 상품은 30% 세일을 진행한다.

/ stnews@fnnews.com 이상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