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닥터프로스트’ 송창의-이윤지, 다정했던 반전 과거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8 15:04

수정 2014.11.28 15:04



드라마 ‘닥터프로스트’ 송창의와 이윤지의 과거가 공개된다.

오는 30일 오후 방송하는 OCN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 2화에서 날카로운 적대감을 드러내고 있는 송창의와 이윤지의 반전 과거가 공개된다.

'닥터 프로스트’는 감정이 없는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송창의 분)가 공식·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심리 수사극으로 극 중 이윤지는 프로스트와 함께 근무하는 용강대 심리학과 교수 ‘송선’역을 맡아 차도녀의 정석을 제대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1화에서 천교수(최정우 분)가 송선에게 프로스트가 상담실을 맡게 되었다 전하자 “교감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이다. 재미로 남의 상처를 헤집는 사람이다. 백선생은 살인자에요”라고 날 선 반응을 보이면서 과연 두 사람이 과거에 어떤 사건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닥터 프로스트’ 2화에서는 이들의 다정했던 반전 과거가 공개돼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으로 과거 사진 속 송선은 표정이 없는 프로스트 뒤에서 손으로 V를 그리며 환한 미소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사실 프로스트와 송선은 대학 동문으로 그 누구보다 서로를 이해하고 믿는 사이였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애틋한 관계에 금이 가기 시작했고, 결국 애증의 관계까지 이어진 것.

특히 지난 1화에서 욕조에서 누군가가 죽어 있고, 송선이 절망적으로 오열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과연 어떤 충격적인 사건이 숨겨져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닥터 프로스트’ 제작진은 “2화는 프로스트와 송선의 과거 실마리가 점차 풀리기 시작하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라며 “베프가 앙숙이 되어버리고, 차도녀 송선으로 하여금 평정심을 잃어버리게 하고 감정이 없는 프로스트에게도 충격적이었던 사건이 점차 공개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 프로스트’ 2화에서는 최근 ‘미생’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자랑한 배우 윤종훈이 출연한다.
술에 취해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 블랙아웃 상태에 빠진 살해 용의자로 분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