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성분 및 효능 국제적으로 인정 받아…탈모방지샴푸 유명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8 17:17

수정 2014.11.28 17:17

탈모 관리 제품들이 쏟아지는 탈모 시장.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 지 막막해하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

그런데 최근, 한 천연탈모방지샴푸가 안전한 성분 및 효과를 국제적으로 인증 받고 탈모 완화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테라피션’.

테라피션은 근본적인 탈모의 원인을 완화, 개선시킬 수 있도록 많은 연구와 임상실험을 통해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발모 및 비듬개선과 그 제조방법,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용 조성물 특허 보유 뿐만 아니라 국내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 미국 FDA 정식등록 승인, OTC부문 인증 등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테라피션 관계자는 “겨울철 건조한 기후에는 두피도 마찬가지로 건조해질 수 있다”며, “이를 일시적 질환이라 생각하고 넘기기보다는 꼼꼼히 살펴 초기탈모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탈모 증상들 중에서도, 남성은 특히 이마와 앞머리 라인의 경계선이 뒤로 밀리면서 M자 탈모가 발생하고, 정수리탈모, 원형탈모가 진행되다가 방치하거나 심해지면 대머리가 되기도 한다.
눈여겨봐야할 점은 여성들도 남성호르몬이 분비된다는 점이다. 여성들도 정수리 탈모, 앞머리 탈모, 원형 탈모, 비강성 탈모, 산후탈모, 여성형 대머리 등 각종 탈모에 대비해야 할 필요가 있다.

또, 휴지기 탈모는 꾸준히 관리/치료하면 수개월에서 수년 후에는 점차 회복되는 특징이 있다.
그러나 약물이나 전신질환을 앓고 난 후의 휴지기 탈모는 두피 전체로 광범위하게 모발 탈락이 나타나므로 교정이나 심도 있는 탈모 치료와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탈모 증상들은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꾸준히 케어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탈모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고, 탈모에 좋은 생활 습관 등을 병행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