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이력 ‘눈길’.. 알고보니 美 명문대 출신?

입력 2014.11.28 23:33수정 2014.11.28 23:33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이력 ‘눈길’.. 알고보니 美 명문대 출신?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연기파 배우 마동석의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이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평론가 허지웅과 개그맨 김구라는 2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에서 마동석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지웅과 김구라는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한다. 또 콜럼버스 주립대학체육학과를 나와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마동석은 1971년 생으로 미국 조지아 주에 위치한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과 캐빈 랜들맨의 트레이너로 활약했다.


이후 그는 지난 2005년 영화 '천군'으로 데뷔해 후 영화 '부당거래', '범죄와의 전쟁 : 나쁜 놈들 전성시대', '신세계', '군도 : 민란의 시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지난해 제 4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조연상을 수상했다.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그냥 만들어진 몸이 아니었어"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마동석 반전 매력"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왜 연기자를 하게 됐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