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삼시세끼 이서진, 최지우 향한 사심 질문공세 “매일 뭐해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1.29 13:18

수정 2014.11.29 13:18



삼시세끼 이서진의 사심 공세에도 최지우는 철벽으로 응수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는 옥택연을 대신해 시골마을을 방문한 손호준과 게스트 최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지우는 요리재료와 주방기구를 정리하고, 김장에 쓸 배추를 직접 뽑아주는가 하면 아궁이에 불까지 피우는 등 소탈한 모습을 보였고 깔끔한 모습까지 보여주자 이서진은 “최지우가 고정멤버가 됐으면 좋겠다”고 사심을 드러냈다.

이후 이서진은 최지우에게 “뭐해요? 그러면 매일 뭐하냐고”라고 평소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물었고 최지우가 “난 바빠요”라고 하자 “뭐하느라 바빠”라고 되물었다.


이에 최지우가 “만나는 사람 만나고 집 앞에만 나가요. 계속 거기만 친구들만 만나고”라고 대답하자 이서진은 “매일 나갈 것 같아요, 매일 그냥 거기서 왔다 갔다 할 것 같아”라며 “아예 혼자 있으면 심심하고 나가고 싶다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이서진은 최지우에게 “막걸리 좋아해요? 매일 뭐해요?”, “원래 몇시에 자요? 늦게 자요? 술도 안 먹고 뭐하냐”라고 질문공세를 퍼부었다.


하지만 최지우는 “나 바빠요”라고 응수했고, ‘삼시세끼’ 화면 속 이서진의 얼굴에는 ‘철벽 수비에 막혀버렸다’는 자막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