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MMORPG 아우라킹덤, 드디어 정식 서비스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18 16:17

수정 2014.12.18 16:17

풍성한 콘텐츠 속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 마련돼

MMORPG ‘아우라킹덤’이 금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됐다. 애니메이션 풍의 아우라킹덤은 로컬테스트와 사전체험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우라킹덤은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직접 서비스하는 MMORPG다. 아기자기한 느낌의 감성 MMORPG로, 주인공이 모험의 동반자 가디언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밝고, 아름다운 느낌의 MMORPG에 목말라 있는 많은 한국 게임 이용자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정식 출시 전 진행된 로컬테스트 및 사전체험에서는 단 한 번의 서버 및 서비스 운영 관련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게임 이용자들과 GM이 함께 진행한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한 유저들은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운영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아우라킹덤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이용자들은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내, 외적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우선, 회원가입 후 게임을 진행하는 단계에 따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할 시 주어지는 게임 내 혜택 프로모션과 평일에 시간이 되지 않는 사용자들이 상시 게임 페이지를 방문해 이후 게임 접속 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등이 마련돼 있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하루라도 빨리 게임 이용자들에게 아름다운 아우라킹덤의 세계를 보여드리기 위해 빠르게 정식 출시를 준비한 만큼,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게 업데이트 할 것이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도록 하겠다”며 “금일부터 아우라킹덤의 세계에서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우라킹덤 게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나 프로모션 페이지(https://ak.x-legend.co.kr/landing_p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