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2014 한해 소비자들이 뽑은 베스트 탈모샴푸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19 17:10

수정 2014.12.19 17:10

소비자가 인정한 2104 신뢰받는 일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탈모샴푸

전국이 얼어붙은 한파의 날씨에 두피 질환과 탈모증상을 겪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낮은 기온에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한 두피에는 노폐물과 각질이 쌓이는 등의 두피 문제가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가 심해지면 모발에 영양이 원활하지 못해 모발이 얇아지며, 외부자극에 쉽게 손상이 되기 쉽다. 이는 자칫 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최근 탈모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의 고민거리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를 관리하기 위해 두피 관리와 탈모 예방을 위한 케어 제품을 검색 및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업계 소식에 따르면 여러 탈모 제품 중, 포털 사이트 헤어 케어 쇼핑검색어 부분 1위로 꾸준히 랭크가 되는 '테라피션'의 탈모방지샴푸가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테라피션 관계자는 "테라피션은 FDA, OTC 등록, 국내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을 받아 탈모샴푸로 신뢰를 받은 제품" 이라며, "최근 수상내역이 알려지며 우수제품 인증을 받아 다시 한번 제품력을 알리는데 계기가 되어 '2014년 탈모방지 샴푸 부문에서 신뢰받는 일류 브랜드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번 시상은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 중소기업청에서 후원을 받아 한국일보에서 리서치/기술, 기업조사/비전/품질경쟁력 및 고객만족도/종합심사 등의 과정을 거쳐 최근 5년간 수상 내역에 근거하여 1차 기업을 선정, 이 중 전문가의 최종심사 의결을 통해 확정이 되는 상으로 업계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이어서 테라피션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원형탈모나 정수리탈모, 여성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이 저자극 천연성분을 따지는 꼼꼼함에서 오는 것으로 보인다"며 "중/지성, 민감/건성 샴푸의 경우 두피 친화적인 천연 추출물을 사용해 거품 세정을 할 때부터 차이가 난다", "테라피션 제품은 입자가 세밀해 노폐물을 씻는데 적합하고 두피 PH농도에 맞는 약산성을 띄고 있어 샴푸 시 두피에 청량감과 강한 세정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업계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테라피션은 판매처( http://www.therapytion.co.kr)에서 특허 샴푸 및 헤어토닉액 연말기념,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한정수량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