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띠과외’ 성시경, 국적-나이 불문 여심 홀린 ‘인기폭발 자석남’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19 21:43

수정 2014.12.19 21:43



‘띠과외’ 성시경이 아이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과시했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8회에서는 영어유치원에 방문한 김성령과 성시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촬영 당시 영어 유치원에 방문한 성시경은 마성의 매력으로 국적과 나이를 불문하고 여심을 완벽히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성시경은 여자 아이들에게 완전 포위된 상태로 어디에서나 통하는 그의 매력을 실감케 한다.

또한 아이들은 성시경이 다른 곳으로 가지 못하도록 수업 내내 두 팔을 꼭 붙들고 있는가 하면 성시경의 옆자리를 차지하지 위해 거침없는 돌진도 마다하지 않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특히 그 중 한 소녀는 수업 내내 옆자리를 지키는가 하면 성시경에게 계속 장난을 치는 등 강한 애정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에 성시경은 부드러운 미소로 일관하며 자상한 면모를 드러내 여심 굳히기에 들어갔다.


반면 김성령은 혼이 쏙 빠진 듯 자신의 머리를 잡고 멍한 표정으로 허공을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영어 선생님이 된다는 사실에 매우 들뜬 모습을 보인 김성령을 녹다운 시킨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지헤라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 ‘띠과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