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미생’ 오정세, 특급 카메오로 출연..원인터내셔널 몰래 잠입?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20 11:02

수정 2014.12.20 11:02



오정세가 ‘미생’ 특급 카메오로 출연한다.

20일 사실감 있는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로 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8% 이상의 시청률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 카메오로 출연한 배우 오정세의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오정세는 ‘미생’의 촬영지인 원인터내셔널 사무실에서 대본리딩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극중 수트 차림의 대다수 캐릭터들과는 달리 캐주얼 차림으로 사무실 한 켠에 쪼그려 앉아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그가 원인터내셔널 사무실에 몰래 잠입한 듯한 상황을 연상시키며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배역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오정세는 이전 드라마 ‘개과천선’에서 선보인 톡톡 튀는 활약으로 얻었던 ‘요정세(요정+오정세)’라는 별명에 걸맞게 위트 있는 모습으로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강렬한 인상을 보여주었던 ‘날개 박대리’ 최귀화, ‘하회탈 재무부장’ 황석정, ‘요르단 비리’ 박과장 역의 김희원에 이어 ‘미생’의 마지막 카메오로 극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인 오정세의 출연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수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드라마 속 오정세의 활약은 금일 밤 8시30분 ‘미생’ 20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