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배우 이정혁, 투엘슨 ‘끝’ 뮤직비디오 출연 ‘나쁜남자 열연’

입력 2014.12.22 12:02수정 2014.12.22 12:02

배우 이정혁, 투엘슨 ‘끝’ 뮤직비디오 출연 ‘나쁜남자 열연’

배우 이정혁이 대세 프로듀서 그룹 투엘슨(2LSON)이 신곡 ‘끝 (Feat. 조현아,기리보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지난 19일 공개된 ‘끝’은 빈티지와 트렌디가 공존하는 Urban R&B 스타일의 곡으로, 어반자카파의 조현아와 대세 래퍼 기리보이가 각각 메인보컬과 랩으로 호흡을 함께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뮤직비디오 영상 속 이정혁은 상대편에게 마음이 돌아 선 연인으로 출연해 맡은 배역을 완벽 소화했다.

변해 버린 말투와 행동, 눈빛. 굳이 통보하지 않아도 직감으로 전해지는 이별의 순간과 지난 시간에 대한 회상들을 표정만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 이별 앞에 선 남자의 혼란스러운 심정이 고스란히 전했다.

1분 1초가 부족할 정도로 촉박했던 촬영 중에도 이정혁은 현장 스태프들부터 걱정하고 먼저 챙기는 등 훈훈하고 훤칠한 외모 만큼이나 남다른 매너를 보여, 당일 함께 했던 모든 이들의 극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정혁은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열애’, KBS 2TV 드라마 '미래의 선택', 영화 ‘전설의 주먹'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최근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해 주목 받은 바 있으며, 연기 뿐 아니라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