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CJ푸드빌 비비고, 연중 가장 긴 밤 동지(同志)찾기 이벤트 실시

김경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22 15:13

수정 2014.12.22 15:13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kr) 가 22일 동짓날을 기념해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지는 24절기 중 밤이 가장 긴 절기이며, 우리 조상들은 동지를 '작은 설', '다음해가 되는 날'로 부르며 크게 축하하는 풍속이 있었다.

먼저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bigokorea)에서는 22일 동짓날부터 24일까지 3일간 '동지(冬至 )깊은 밤 내 동지(同志) 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짓날 새해를 함께 맞이하고 싶은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을 비비고 페이스북에 초대하고 연말 인사말을 남기면 총 30명을 추첨해 10명에게는 비비고 왕만두와 비비고 영문 요리책으로 이루어진 선물 세트, 20명에게는 비비고의 인기 겨울 메뉴인 '사골 떡만둣국' 2인 식사권과 손난로를 증정한다.

비비고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한 해 동안 비비고를 찾은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은 메뉴 '낙지 비빔밥'과 '붉은 대게 솥밥' 을 30% 할인 제공하는 '베스트 메뉴 할인전'을 진행한다.

매장에서의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비비고 청담CGV점, 강남역점, 강남 삼성타운점, 상암점, 고려대점, 서울대점, 여의도점, CJ 푸드월드점 등 8개 매장에서는 2015년 새해 맞이 쿠폰을 선착순 배부한다. 해당 쿠폰을 받은 고객은 22일부터 24일 오후 3시 이후 동지 팥죽을 무료로 즐기거나, 사골 떡만둣국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비비고 관계자는 "비비고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절기인 동지의 풍속을 기념하며 팥죽 증정 등 매해 동지마다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드리고 있다"며, "올해도 비비고의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로 고객들이 따뜻한 연말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