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이금희 과거 연애사 공개, “짝사랑한 선배와 2년 교제했지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23 12:15

수정 2014.12.23 12:15



이금희 아나운서의 과거 연애사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N ‘아주 궁금한 이야기-골드 싱글 스타의 비밀’편에서는 이금희 아나운서의 짝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윤영미는 이금희가 자서전을 통해 밝힌 연애사에 대해 상세히 공개 했다.

앞서 이금희는 지난 1999년 낸 자서전에서 선배 아나운서를 짝사랑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당시 상대는 미국 유학 중인 여자 친구와 교제 중이었고 마음을 접으려는 찰나 상대와 여자 친구가 헤어지면서 2년간 교제한 적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이기진 PD는 "당시 이금희와 상대는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왔고 남자 쪽 어머니가 이금희를 예뻐해서 생일도 챙겨줬다"고 말했고 윤영미는 두 사람이 결혼까지 골인하지 못한 데 대해 "들리는 얘기로는 상대가 이금희와 2년 교제 후 다시 전 여자친구에게 돌아갔다더라"며 "그 때문에 이금희가 몇 년 동안 매우 힘들어했고 상처를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최윤영 아나운서는 "그 남자가 김병찬 아나운서가 아니냐는 소문이 있더라"고 물었고 김현욱은 "두 사람이 방송을 많이 해서 그런 소문이 났을 수 있겠지만 서로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라고 확고히 밝히더라"고 설명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