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김지영, 훈련소 탈락 위기에 “훈련 못하면 청소라도 하겠다”..깜짝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1.26 13:19

수정 2015.01.26 13:19



김지영이 진심어린 마음으로 소대장의 마음을 돌렸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탄에서는 김지영, 이지애,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 엠버 등 8명의 멤버들이 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영과 이다희, 강예원은 입소하자마자 체력 테스트에서 탈락해 귀가 명령을 받았다. 이에 강예원은 눈물을 흘리며 “남들보다 능력은 부족해도 의지는 있다. 최선을 다 하겠다”라며 호소했고 이다희는 “다른 훈련에서 더 잘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며 역시 눈물을 보였다.

특히 김지영은 “아들과 가족에게 한 약속 때문에라도 돌아갈 수 없다”라며 “엄마로서 좀 더 강인하고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훈련에 투입될 수 없다면 청소라도 하겠다”라고 강인한 의지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소대장은 “단지 아들 때문인가?”라고 물었고 김지영은 “그건 나의 의지다”라고 굳건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세 사람의 진심 어린 마음을 확인한 관계자들은 귀가 여부를 재논의했고 모두 생활관에 남을 수 있도록 조치했다.


한편 이날 ‘진짜사나이’에서 엠버는 언어 고충을 토로하며 눈물을 흘렸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tjddlsnl@starnnews.com김성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