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끝까지 간다’ EXID 하니, 4차원 매력포착 “깜찍 리액션 대거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1.27 21:12

수정 2015.01.27 21:12



EXID 하니가 ‘끝까지 간다’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위아래’로 데뷔 후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한 EXID가 JTBC ‘백인백곡 - 끝까지 간다’(이하 끝까지 간다)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앞서 지난주 솔지가 빅마마의 ‘체념’을 열창,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가 됐던 데 이어 오는 화요일 방송에서는 하니가 지금껏 봐온 섹시한 댄스 및 무대 매너와 더불어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리액션을 선보이며 반전매력 발산을 예고하고 있는 것.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솔지에 이어 2라운드에 도전한 하니는 박지윤의 ‘성인식’을 선곡, ‘직캠’의 아이콘답게 안무를 곁들인 무대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또한 무대 아래에서는 각 노래들의 가사에 맞춰 깜찍한 동작과 재기발랄한 표정을 보여주며 무대에 생기를 더했다.
그동안 봐온 하니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4차원 귀요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끝까지 간다’의 제작진은 “지난 주, 화제가 됐던 솔지의 가창력에 이어 이번 주에는 하니의 깜찍 리액션이 대거 공개된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예고편에서 공개된 ‘하와이’로 여행을 가게 된 최종 우승자의 실체는 27일 오후 9시40분 ‘끝까지 간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