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스타일마스터]‘허삼관’ 하지원 메이크업 포인트 ‘건강함 살려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1.29 10:44

수정 2015.01.29 10:44

▲ '허삼관' VIP시사회 하지원 / 스타일뉴스

하지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닮고 싶다면 주목하자.

하지원은 영화 '허삼관'에서 화장기 없는 얼굴에 긴 생머리만으로도 충분히 예뻤다.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때문이 아닐까. 하지원 메이크업 담당인 김활란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하지원은 피부 자체가 건강해 피부 장점을 살려주는 것이 메이크업 포인트라고 전했다.

'허삼관' VIP 시사회에서도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에 초점을 뒀다. 여기에 오렌지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줘 건강한 느낌을 더했다. 헤어 역시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로 활력 있는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였다.

하지원 건강함 살린 메이크업 HOW TO

▲ '허삼관' VIP시사회 하지원 / 스타일뉴스

SKIN
기초단계 시 충분한 수분공급으로 촉촉하게 만든다.
파운데이션과 멀티밤을 1대1로 섞는다. 브러시에 골고루 묻혀 피부 결을 따라 얇게 펴 발라준다.

EYES 오렌지 빛이 약간 감도는 크림 섀도를 선택한다. 눈두덩 전체에 얇게 펴 발라준 뒤 눈매를 따라 음영을 넣는다. 파우더를 살짝 덧발라 유분기를 잡아준다.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점막만 채운다.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속눈썹은 하늘을 향하도록 뷰러를 사용해 바짝 올려준다. 블랙 마스카라를 사용해 눈썹 한 올 한 올을 살려준다. 눈썹은 헤어 컬러에 맞는 브로우 제품을 선택한다. 눈썹 빈 부분만 자연스럽게 채운다. 끝부분은 약간 길고 힘 있게 마무리 한다.

LIP 오렌지컬러 립 틴트를 입술 전체에 바른다. 촉촉한 느낌을 위해 글로시 타입 립스틱을 덧바른다.

1. 로라메르시에 '매트 아이컬러-진저'
2. 쉭앤칙 '퀸즈밤'
3. 맥 '리퀴드 라스트 라이너'
4. 입생로랑 '베이비 돌 키스 앤 블러쉬 4호'
5. 크리스챤 디올 '디올스킨 누드 스킨 글로잉 메이크업 spf 15 #030' / 스타일뉴스

스타일마스터 TIP 하지원은 피부 자체가 건강하다. 피부 장점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다. 최대한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속눈썹을 꼿꼿이 세워 인형 같은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 시킬 수 있다.

하지원 내추럴 웨이브 헤어 HOW TO

1. 아래 머리는 굵은 롤을 이용해 C컬로 만들어준다.

2. 모발 뿌리 부분은 두피에 최대한 가까이 롤을 말아준다.

3. 자연스러운 느낌을 위해 헤어 제품은 바르지 않고 마무리 한다.



스타일마스터 TIP 자연스럽고 볼륨감 있는 웨이브가 포인트다. 뚜렷한 가르마는 딱딱한 느낌을 준다.
어느 방향이든지 머리가 움직일 수 있도록 가르마를 타지 않는다.

/ stnews@fnnews.com 김신애 기자


fnSurvey